YAMAHA XSR700 정보
2016년 야마하 XSR700 출시
MT-07 플랫폼을 바탕으로 설계된 네오 레트로 컨셉 미들급 네이키드.
클래식 모델이다보니 슬림한 연료탱크와 레트로 스타일의 헤드라이트가 특징
MT07 과 같은 689cc 병렬 2기통 엔진을 사용하여 중저속 토크가 높은 편임.
2016년 - 2018년까지는 국내에 수입되다가 이후로는 수입 되지 않음
당시에도 스코업을 통해서 수입된 것으로 확인했으며 야마하 본사에서
수입하지 않는 이유로는 MT-07, XSR900 등의 주력 라인업 밀어주는 듯.
노출된 차대와 엔진, 일체형 시트 등의 외관
원형 헤드라이트, CP2 엔진, 언더슬렁 배기
스바르트 필렌과 비슷하게 생긴 계기판 등
별다른 특징 없이 간결한 모델인듯.
전자장비도 ABS 정도만 확인이 됨.
YAMAHA XSR700 2016 vs 2022 연식 차이
크게 변경된 점은 없음
듀얼 프론트 브레이크 디스크가 커졌고 헤드라이트는 LED로 업그레이드.
원형 계기판 위치 변경 및 핸들바 스위치뭉치 개선, 피렐리 팬텀 타이어에서
미쉐린 로드 5 로의 변경 정도 있는 듯 하고 전자장비는 딱히 변경 없어보임.
유로 5로 건너가며 출력과 토크가 소폭 하락함.
YAMAHA XSR700 2018년형 제원표
야마하 2018 XSR700 Specs | |
엔진 | 689cc CP2 수랭 |
보어 스트로크 | 80 x 68.6 mm |
압축비 | 11.5 : 1 |
엔진 오일 용량 | 2.7 리터 |
최고 출력 | 75 Hp @ 9000 Rpm |
최대 토크 | 68 Nm @ 6500 Rpm |
서스펜션 (트래블) | F 텔레스코픽 (130mm) R 링크 타입 (130mm) |
브레이크 | F 듀얼 282mm 디스크 R 싱글 245mm 디스크 |
타이어 | F 120/70-17 R 180/55-17 |
차체 크기 | 2075 x 820 x 1130mm |
휠 베이스 | 1405 mm |
시트고 | 815 mm |
지상고 | 140 mm |
WET 중량 | 186 kg |
연료 탱크 용량 | 14 L |
YAMAHA XSR700 2018년형 제원표
야마하 2022 XSR700 Specs | |
엔진 | 689cc CP2 수랭 |
보어 스트로크 | 80 x 68.6 mm |
압축비 | 11.5 : 1 |
최고 출력 | 73 Hp @ 9000 Rpm |
최대 토크 | 67 Nm @ 6500 Rpm |
서스펜션 (트래블) | F 41mm 텔레스코픽 (130mm) R 싱글쇽 링크 타입 (130mm) |
브레이크 | F 듀얼 298mm 디스크 R 싱글 245mm 디스크 |
타이어 | F 120/70-17 R 180/55-17 |
차체 크기 | 2075 x 820 x 1130mm |
휠 베이스 | 1405 mm |
시트고 | 835 mm |
지상고 | 140 mm |
WET 중량 | 188 kg |
연료 탱크 용량 | 14 L |
YAMAHA XSR700 사진
아래로는 2016년식
728x90
LIST
'야마하 바이크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하 YZF-R25 제원 정보 ( + YAMAHA YZF-R25 Specs ) (0) | 2025.02.07 |
---|---|
야마하 YZF-R15 제원 정보 ( + YZF-R15 Specs ) (0) | 2025.02.07 |
야마하 테네레 700 제원 정보 ( + YAMAHA TENERE 700 SPECS ) (1) | 2025.02.05 |
야마하 클래식 바이크 SR400 제원 정보 ( + YAMAHA SR400 Specs ) (0) | 2025.02.04 |
야마하 오프로드 바이크 YZ250F 제원 정보 ( + YAMAHA YZ250F Specs ) (2) | 2025.02.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