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 투어러 끝판왕 트레이서9 GT+ ( YAMAHA Tracer9 Gt+ Specs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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야마하 바이크 정보

야마하 투어러 끝판왕 트레이서9 GT+ ( YAMAHA Tracer9 Gt+ Specs )

Yamaha Tracer9 GT+ 간략 소개

 

스포츠 투어러의 미래가 엿보이는 모델이라고 생각함. 레이더를 기반으로

반자율 크루즈 컨트롤과 브레이크 연동 시스템이 달려있기에 주행 중에

실시간으로 전방 차량의 속도와 거리를 감지해 가감속을 자동 조절함

 

급정지 상황에서 라이더가 제대로 브레이크를 잡지 못했다면

제동 압력을 자동적으로 분배해서 안정적으로 브레이킹 가능

 

KYB 전자식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주행 스타일과 도로 상태에

맞춰 자동으로 세팅이 가능하며, 계기판은 스마트폰과 연동해

음성으로 조작 가능하다고 함. 한국에서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바이크 시장에서 이만한 기술력과 편의성, 성능을 갖춘

모터사이클은 현재만 놓고 보았을 때 가히 혁신적인 모델임.

 

장거리 투어나 최신 기술을 경험하고 싶다면 베스트적인 선택.

 

2025년에는 자동 변속 시스템이 탑재되는 것으로 보이고

GT 모델은 수동 변속도 함께 출시하는 것으로 파악이 됨.

 

YAMAHA Tracer9 GT+ 제원표

 

2025 야마하 트레이서 9 GT + 상세 성능표
엔진 889cc CP3 DOHC 수랭
최고 출력 119Hp @ 10000 Rpm
최대 토크 93 Nm @ 7000 Rpm
보어 x 스트로크 78.0 x 62.1 mm
압축비 11.5 : 1
변속기 6단, 업/다운 퀵시프터 기본 장착
서스펜션 F KYB 41mm USD 전자식
R KYB 링크타입 전자식
브레이크 F 듀얼 298mm 래디얼 4피스톤
R 단일 245mm
타이어 F 120/70-17
R 180/55-17
휠 베이스 1500mm
시트고 835mm
지상고 135mm
연료 탱크 용량 18L
중량 약 220kg
전자 장비 IMU 기반 코너링 ABS, TCS, SCS , 레이더 기반 크루즈 컨트롤 등

 

일반 모델과의 주요 차이점

 

레이더 기반 크루즈 컨트롤 UBS 포함

KYB 전자식 서스펜션 탑재, 7인치 TFT

전자장비 추가로 인한 중량 증가

20% 가량 높은 가격.

 

YAMAHA Tracer 9 GT + Pictur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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